왼쪽영역 열기
왼쪽영역 닫기
 
 
ICN KOREA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노니 연구소

노니 연구소

수퍼푸드로 노니에 대한 궁금하신 모든사항을 알려드립니다.

게시판 상세
[경인일보] '피야사트리코리아', 까다로운 심사 거친 노니 원액 제품 정식 수입
평점 0점



노니 원액 전문 '피야사트리코리아'는 까다로운 심사 거친 노니 원액 제품을 표기사항 준수를 통해 정식 수입하고 있다고 4일 밝혔다.  

'피야사트리코리아가' 관계자는 "최근 불거진 금속성 이물질 검출 사태는 부실한 품질 검수와 비위생적인 제조공정으로 노니 제품을 만든 업체들에 의한 비상식적인 부분이다"고 설명했다. 

이어 "당사는 노니를 첨가물 없이 3~4개월간 동안 자연숙성시킨 후, 순수한 노니주스 원액만을 자연 낙하 방식으로 받아내어 저온살균 방식으로 생산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 "태국 피 야사 트리 업체와 정식으로 계약을 맺고 한국 식약청 식품검수 및 한국식품위생법에 의한표기 사항을 준수하여 정식 수입하고 있으므로 안심하고 노니 원액을 구입해도 된다"고 거듭 강조했다.

아울러 "건강식품 노니 원액은 믿을 수 있는 업체에서 구입한다면 얼마든지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며 "많은 고객들이 당사의 제품을 믿고 섭취할 수 있도록 까다로운 심사를 거쳐 최상의 노니 원액만을 선보이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최근 건강한 삶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슈퍼푸드 '노니'를 섭취하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다. 특히 여러 건강프로그램에서 '노니의 효능'에 대해 소개하고 있는데, 노니에 들어있는 프로제 로닌은 피부를 재생시키기 때문에 자외선으로 손상된 피부를 개선할 수 있다. 

또, 요산의 수치를 낮춰 통풍 증상 완화에도 좋으며 스코폴레틴 성분과 프로제노닌 성분은 혈관성 염증을 제거하므로 고혈압, 뇌졸중, 동맥경화를 앓고 있는 환자들의 경우 꾸준히 섭취하는 것이 어느 정도 도움이 된다.

그러나, 최근 식품의약품안전처가 노니 제품을 국민청원 안전검사 대상으로 정해 석 달 동안 88개 제품을 검사했는데, 22개 제품에서 기준치를 초과한 금속성 이물질이 검출된 것으로 알려져 소비자들은 충격에 빠졌다. 이외에도 노니 주스 제품을 원액 100%라고 광고하면서 실제로는 정제수, 즉 물 탄 노니 액을 판매한 쇼핑몰 36곳도 적발된 것으로 전해졌다.

이외에도 식약처는 노니 성분에 콜레스테롤 분해와 항암 효과가 있다며 만병통치약처럼 과대광고하는 인터넷 사이트 196개에 대해서도 방송통신심의위원회에 차단을 요청하기로 한 것으로 알려졌다.

/김태성기자 mrkim@kyeongin.com 



http://m.kyeongin.com/view.php?key=20190504010001433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